Recent Posts
Recent Comments
Today
Total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관리 메뉴

남미청년

부에노스아이레스 여행 엘 띠그레 분위기 깡패 숨겨진 장소 아르헨티나의 베네치아 본문

아르헨티나 Argentina/El tigre

부에노스아이레스 여행 엘 띠그레 분위기 깡패 숨겨진 장소 아르헨티나의 베네치아

남미청년 2020. 3. 11. 23:22

부에노스아이레스 여행

남미청년 in El tigre

#Argentina #Buenos aires #El tigre #Obelisco #La boca #Puerto madero #Floralis genérica
#Casa rosada #San telmo #El ateneo #Teatro colon #Cementerio de la recoleta #Puente de la mujer

 

 

남미 거주 10년이상 남미 여행 전문 블로거 & 
유튜버 남미청년가 추천합니다.
Argentina Buenos aires 여기는 꼭 가보세요 추천 여행지 엘 띠그레 (El tigre)

 

(각 명소에 대한 설명과 위치 자세한 소개는 위 #장소 태그를 클릭하여 확인하여 주세요!!+추가중)

 

엘 띠그레 (El tigre) 총정리!!

 

아르헨티나의 수도인 부에노스아이레스 자치시에서 북쪽으로 28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엘띠그레는 호랑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마을입니다.

이곳은 예전 토착민으로만 이루진 마을로 포르투갈의 밀수 항구로 이용되었었습니다.

현재는 한국인들에게 많이 알려지지않았고 갑자기 이곳을 가려면 여행 일정의 많은 것을 포기하고 가야할 위치에 있기 때문에 부족한 정보&위치의 이유로 제가 리뷰를 해도 가지 못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가 사랑하는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같은 곳을 총 6번을 간 유일한 나라이자 지역인데.. 

이곳 엘 띠그레 (El tigre) 많은것들을 포기하고 가도 남들이 가지않는 곳이라는 특별함과 가보고 후회하지 않을 이 지역의 멋 스러움이 당신의 여행을 더욱 윤택하게 바꾸어 줄겁니다.

이동수단은 버스와 기차 그리고 택시가 있는데
저는 기차를 선택했습니다.

이곳으로 가는 방법은 Retiro 기차역에 가서 표를 구매 후 표시 된 승강장으로 가서 타시면 되는데요

 

한국에서 기차 타는 방법과 유사하니
어렵지 않으실 꺼에요 !!

(소매치기가 많습니다 소지품을 잘 지켜주세요)

(기차가 정말 느립니다.. 뛰는게 빠를정도..)

택시를 추천드려요

 

처음 이곳에 도착했을때는 너무 놀랐습니다.. 너무 이뻐서요.. 정말 너무 아름다워서 같이갔던 3명 저포함 4명이 완전 반한 장소에요..

저는 여기서 배도 탔었구 마을도 구경하고
밤까지 시간을 보내다가 돌아왔는데요

이곳의 선셋과 야경또한 끝내줍니다..

항구 주변에 있는 informacion에 가시면 함께 가격이 표시되어있는 팜플렛을 받을 수 있구요

보트 타고 한바퀴를 도는 투어가 있는데 너무 좋았어요

(아 당연히 가격 흥정 가능합니다.)

안쪽 마을도 괜찮은데 그보다 항구 지역을 돌아다니며 천천히 배도 타시고 여유를 즐겨주세요!!

한국어로 된 리뷰도 많아지고 많은 한국 관광객이 찾아서 멋진 사진들도 남겨져서 이곳이 아르헨티나 필수 관광지가 되는 날을 기대해봅니다.

 


엘 띠그레 (El tigre) 추천 코스!!

 

엘띠그레가 조금 센트로에서 멀리 있기 때문에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스팟들을 먼저 구경하시다가 오후 3시 정도 출발하여 El tigre의 낮 모습과 함께 선셋 야경까지 돌아보고 중심지로 돌아옵니다.


함께 엘 띠그레 (El tigre)를 살펴봤는데요
여행지를 가볍게 영상으로  구경하고 싶으시면 여기를 
클릭!!

 

위에 보여드린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의 멋진 장소 #아래태그를 클릭하여 자세한 설명과 여행 팁들도 참고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래요!! (+추가중)

 

#Argentina #Buenos aires #El tigre #Obelisco #La boca #Puerto madero #Floralis genérica
#Casa rosada #San telmo #El ateneo #Teatro colon #Cementerio de la recoleta #Puente de la mujer


궁금하신 점이나 필요하신 건 아래 댓글에 남겨주세요 언제든지 친절하게 현지 최신 정보로 답변드리겠습니다.
남미청년이었습니다!!

 

남미여행 두려워하지마세요

남미청년이 도와드립니다!!

남미는 남미청년!!!

남미청년 유튜브

남미청년 인스타그램

남미청년 이메일 : dockko1991@gmail.com

멋진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해주세요 #남미는남미청년


 

Comments